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부캐 키우기/나는 일러스트 작가다

나는 일러스트 작가다

by 끄덕끄덕. 2021. 1. 20.

네. 저는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물론 지금은 아닙니다 ㅎㅎ 

성과도 없고 준비도 안했습니다. 그리고 계획만 했습니다. 


"그럼 김대리님은 그림을 잘 그리시나요??"


"전 공대 출신입니다ㅎ"


이 처럼 미술학원 다녀보지 않았던 제가 올해의 목표로 일러스트작가가 되어 부캐를 키우고자 합니다. 

물론 잘 안되고 역경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딪히면서 겪게되는 과정, 노하우를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수익이 창출되면 수익도 함께 공유하면서 정보와 지식을 나누겠습니다.

 

댓글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항상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