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스킬 업그레이드 하기/기타 노하우

무료로 아이폰 통화녹음 하는법

by 끄덕끄덕. 2021. 1. 6.

"네 대리님 이번에 3만 건 발주 넣으려고 하는데요? 가능할까요?"

"아 메일로 발주서 보내주세요"

"제가 지금 외부에 있어가지고 구두로 할게요 대리님"

"네 알겠습니다. 3만건 발주해드릴게요"

 

- 3일 후 -

 

"김대리~ 이거 발주 왜 이래?"

"네? 3만 건 발주했는데 이상한가요?"

"3천 건만 왔는데? 다음 주가 납품기간인데 어떻게 할 거야?? 빨리 다시 발주해놔"

"어... 분명히 3만 건이라고 했는데.. 발주서 보자 잠깐.. 그때 그냥 말로 했지... (아....)"

멘탈이 터져있는 김대리..


이런 경우 종종 있지 않으신가요? 영업, 구매, 기획 등등 타 부서 및 협력사와 통화 시 이런 마찰이 발생이 되기도 합니다. 

또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 교수님 통화 등등 통화 녹음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는대요.

하지만 아이폰은 미국의 법적인 규제로 자체 통화 녹음이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로 갈아타야 할까요?

 

저도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감성 포기하고 갤럭시로 가자!! 생각했습니다. 단순히 통화 녹음때문이였죠..

그런데 얼마 전 지인에게 한 어플을 추천받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광고비를 전혀 받지 않는 내가 사용한 통화 녹음 어플 소개합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이 어플은

스위치 입니다. www.getswitch.app/

 

스위치 - 통화의 순간을 기록하다

통화를 음성과 문자로 기록하는 AI 통화 일상. 스위치는 통화 내용을 기록하여 데이터로 관리합니다. 기억보다 정확하고 손보다 빠른 통화 기록, 이제 통화에만 집중하세요 기록은 스위치가 할

www.getswitch.ap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앱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먼저 웹사이트 접속 후 서비스 시스템을 보시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처음 쓸 때는 베타 버전이었는데 그때는 대기번호도 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정식버전을 출시했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바로 이메일 인증만 하면 바로 쓸 수 있습니다.

요금 안내

저는 이번 달에는 업무상 통화가 많지 않아서 2분 정도 짧게 통화했습니다. 

12월에는 거의 1분 남기고 다 쓴 기억이 남내요 ~ 다른 직군에서 사용한다면 30분은 넘을 것 같네요.

30분이 부족하시다면 만원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거의 넷플릭스 요금 인대

 

추후의 혹시 모르는 법적인 문제도 해결할 수 있으니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희망 같은 어플입니다 :)

 

한번 사용해보시고 꼭 후기 댓글로 부탁드려요 ~  주변에게 알려야겠네요 ㅎㅎ

칼퇴근하는 날을 꿈 꾸고 도전하는

김대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