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스킬 업그레이드 하기/기타 노하우

내 연봉 다 똑같이 받을까? 호구 되지않고 잘 받는 방법

by 끄덕끄덕. 2021. 1. 9.

"내 동기 박 대리는 이번에 연봉 협상 잘해서 과장 단다고 차도 바꿨던데.. 부럽다.. 나도 맨날 야근하는데.."


직장인은 누구나 이런 생각을 한번씩 해보셨을 텐데요.

나의 년수, 직급에 맞는 연봉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연봉 협상 할때나, 이직할 때 도움이 되겠죠? :)  

 

1. 원티드 사이트에 '직군별 연봉'을 확인합니다.

www.wanted.co.kr/salary/523

 

지금 내 연봉 올리고 싶다면 | 원티드 연봉검색

지금 내 연봉 올릴 수 있는 회사, 원티드에서 확인하세요.

www.wanted.co.kr

마케터 3년차 연봉

제가 사람인, 잡코리아 다른 사이트들 다 확인했는데 안 맞았습니다. 그런데 원티드는 맞았어요

그런데 저금액보다 인센 생각하면 좀 낮긴하지만 기본급은 딱 저 정도가 됩니다:) 

 

올해로 3년차 마케터이니까 4년 차 때 연봉을 보고 협상을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후훗!

 

그런데 이 데이터만 믿지 마시고 꼭 하나의 사이트를 더 참고해야하는데요.

 

바로~

2. 블라인드를 활용합니다.

www.teamblind.com/kr/

 

직장인 기업 연봉 & 이직 커리어

Blind: 대한민국 48,623개 회사에 재직 중인 234만 직장인의 대나무 숲!

www.teamblind.com

'마케팅 연봉' 검색

먼저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 현직자분들의 꿀팁이 있습니다.

연봉 협상할 때 1000만 원 이상 올리고 이직 중이라고 얘기해라, 대기업 마케터 사원 연봉은 3800 시작이다. 

이런 것부터 시작해서 예전에 발품 팔아서 지인들에게 들었던 애기들을 여기서 다 들을 수 있습니다.

 

너무 세상이 편해졌죠? ㅎㅎ

 

꼭 위에 알려드린 2가지 방법을 활용해서 가치를 인정받는 직장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칼퇴근하는 날을 꿈 꾸고 도전하는

김대리였습니다.

 

 

댓글